티스토리 뷰

목차

    구하라 남친폭행혐의 남자친구 직업 나이 

    그룹 '카라'의 멤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조사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구하라 남친폭행혐의 알아보기 



    구하라는 1991년생으로 나이는 28세입니다. 2008년 그룹 '카라'로 데뷔했으며 2016년 카라 해체 이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지난5일에는 구하라의 '자살시도설'이 담긴 자리시가 퍼지면서 구하라가 자살시도를 했다는 루머가 퍼지면서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당시 소속사 측에서는 구하라가 수면장애와 소화불량으로 대학병원에 입원한 것이라고 해명했으며 다음날 6일 퇴원했다고 전했습니다. 




    자살루머에 이번에는 남자친구 폭행 혐의로 경찰조사가 예정이라는 보도가 나오면 곤욕을 치르고 있는데요. 이번 사건은 구하라의 남자친구라고 알려진 A씨가 구하라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해 현재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경찰은 '구하라와 남자친구에게 빠른 시일 내 출석을 요구해 자세히 조살할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폭행 장소는 '서울 메이트'에 출연할 당시 공개된 구하라의 자택인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라고 전했습니다. 




    폭행의 이유에 대해서는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이별을 요구하자 이에 격분해 폭행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구하라 측은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하라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한 신상이 알려진게 없지만 보도에 의하면 나이는 27세이며 직업은 헤어디자이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구하라는 자살시도설과 남친 폭행 혐의로 연이어 곤욕을 치르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경찰조사중인 사건이며 양측의 입장을 들어봐야 알겠지만 구하라의 이미지는 손상이 간 것은 어쩔수 없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