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성연 나이 남편 김가온 직업 아들 정리 

    배우 강성연이 남편 김가온과 함께 예능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 함께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강성연 남편 나이 직업등 프로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성연 나이 남편 김가온 직업 아들 알아보기 



    배우 강성연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입니다. 학력은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을 졸업했으며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데뷔후 '내가 사는 이유','사랑밖에 난 몰라','세상 끝까지','카이스트','소문난 여자','그 여자 사람잡네'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01년 보보라는 예명으로 '늦은 후회'라는 곡을 발표하며 가수로도 데뷔했습니다. 




    강성연은 2012년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강성연 남편 김가온은 재즈 피나이니스토로  서울대와 버클리 음대, 뉴욕대 석사를 마친 재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두 장의 개인 앨범을 발표하고 밴드 멤버로도 활약했으며 백석예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 고 있으며 강성연 남편 김가온 나이는 강성현과 동갑으로 43세입니다. 



    강성연과 김가온은 강성연이 MC로 활약했던 '푸드에세이' 에서 촬영을 위해 방문한 재즈클럽에서 연주를 하던 김가온을 만나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한편 강성연 김가온 부부가 출연하는 '따로 또 같이'는 최명길,김한길 부부, 박미선,이봉원 부부, 심이영, 최원영 부부가 함께 출연하며 일요일 오후 4시4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