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경림 신랑 나이 남편 직업 박정훈 자녀 

    mbc 스페셜 ' 청춘다큐 다시, 스물 뉴 논스톱편'이 방송되면서 화제를 모으면서 박경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경림 신랑 나이 직업등에 대하여 궁금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경림 신랑 나이 남편 알아보기 



    mc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경림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1998년 ksb 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로 데뷔했습니다. 




    데뷔후 박경림은 사각턱 외모와 허스키 목소리로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 예능계를 주름잡으며 '별이 빛나는 밤에','일밤','느낌표','동거동락'등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했으며  2001년 제1회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03년 활동을 중단한후 미국뉴욕에서 2년간 연기공부를 한후 돌아왔습니다. 미국에서 돌아온 이후에도 박경림은 '심심타파','엑스맨'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박경림은 2006년 KBS 맞선 프로그램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의 MC를 맡았다가 출연자 박정훈과 인연을 맺어 1년여의 열애 끝에 2007년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박경림 신랑 박정훈은 고려대학교 재료공학부를 졸업한후 현재는 삼성SDS 회사원으로 근무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경림은 '프로그램 녹화가 끝나고 뒷풀이 자리에서 남편이 저에게 명함을 건네주면서 자연스럽게 저의 연락처를 물어봤다. 그리고 두 달 뒤에 데이트 신청 전화가 왔었다'라며 러브 스토리를 밝힌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10살 아들 민준이 두고 있습니다. 




    현재 박경림은 그동안 출판, 공연 등의 작업을 함께 해온 사람들과 함께 1인 기획사 '위드림'을 설립했으며 여러 방송과 다양한 영화 관련 행사의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