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박잎선 재혼 나이 딸 송지아 송종국 이혼 둥지탈출 출연 

    둥지탈출 시즌3에 박잎선 송종국 딸 송지아가 출연한다고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박잎선 재혼 루머 나이 딸 송지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잎선 재혼 나이 딸 송지아 아들 알아보기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와 박잎선은 2006년 결혼해 슬하에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 군을 두고 있는데요. 




    그러나 안타깝게 결혼 9년만인 2015년 합의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과거 송종국은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딸바보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받았기 때문에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소식은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사유를 두고 여러가지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되었지만 박잎선은 지난달 11일 sns를 통해 ' 우리셋, 올겨울 12월이면 5년차다. 나 혼자 너희들을 돌볼 시간. 참으로 인생이란 알수 없는 것이 너희 아빠를 내려놓은 순간 난 진짜 행복을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가 잘됐으면 좋겠다. 왜냐면 너희 아빠니까. 미움도 시간이 흐르면 측은한 거구나. 인생이라는게 누군가를 미워하면 고통은 배가 되더라'라고 덧붙이며 심경을 담은 글을 올렸습니다. 




    송종국과 이혼후 박잎선은 재혼 하지 않고 두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고 있는데요. 박잎선은 이혼후  2016년 '함부로 애틋하게 '방송 복귀에 앞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지만 현재까지 만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박잎선은 2001년 영화 '눈물'로 데뷔한 바 있으며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한편 둥지탈출에 새롭게 출연하는 딸 송지아는 '춤이 제일 재밌는 12살 송지아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폭풍성장한 송지아의 모습에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빠 어디가 이후 5년만에 근황이 공개된 송지아의 일상은 어떤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