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젤리나 다닐로바 대한외국인 나이 국적 직업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중인 안젤리나 다닐로바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안젤리나 다닐로바 나이 국적 직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나이 국적 직업 알아보기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세이며 국적은 러시아 출신으로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직업은 모델이며 2016년 tvN '바벨250'으로 데뷔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어 2016년 한해EP'여름, 아이스크림'뮤직비디오 출연한바 있으며 2017년 TRENDY'싱글백서'를 비롯해 에디 킴 '쿵쾅대'뮤직비디오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젤리나는 한국 케이팝을 비롯해 한국 문화를 사랑한 평범한 대학생이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SNS에 한국 문화를 공유하면서 한국의 네티즌들에게 '러시아 문화를 사랑하는 미녀'란 이름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계기로 에이젠시에서 모델 제의를 받아 한국에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젤리나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70만에 달하는 셀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