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완벽한 수영복 자태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배우 김보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배우 김보연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보연 나이 프로필
배우 김보연은 195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6세이며 본명은 김윤주 입니다. 김보연은 학교 교장 선생님의 추천으로 19살에 데뷔,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김보연은 1976년 영화 '어머니와 아들'을 통해 데뷔했으며 데뷔후 인기 하이틴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스캔들과 루머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돌연 미국 유학을 떠났습니다.
이후 1987년 귀국해 브라운관 스크린을 오가며 무려 8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보연 이시우 이혼사유
김보연은 1988년 이시우와 결혼했는데요. 첫번째 남편 이시우 직업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루이지애나주립대학교에서 유전공학박사 과정을 밟은 미국 유학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두 딸을 낳았지만 성격 차이로 이혼했습니다.
김보연 전노민 이혼사유
이시우와 이혼 후 김보연은 2003년 드라마 '성녀와 마녀'를 통해 전노민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데요. 전노민 역시 전 부인과 이혼 후 딸이 한 명 있습니다.
두 사람은 9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부부로 화제가 되었으며 2004년 결혼했지만, 재혼 9년 만인 2012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보민 전노민 이혼 사유는 전노민의 사업실패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전노민은 막걸리 사업을 하다 실패를 겪게 되면서 은행 빛을 지게 되고 이에 대한 부담을 김보연에게 지게 하지 않기 위해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김보연과 전노민은 tv 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 작곡'에 함께 출연 중인데요. 두 사람은 이혼 10년 만에 드라마를 통해 같은 작품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만에 전노민을 만난 김보연은 ' 그동안 연락을 안했는데 다시 보니까 기분이 되게 이상하더라, 스태프도 많은데 모른 척 하기가 그래서 내가 먼저 다가가 잘 지내셨죠?'라고 인사했다며 딸의 안부를 붇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김보연 딸 자녀
한편 김보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자신을 꼭 닮은 두 딸을 공개했는데요. 김보연은 첫째 김은조씨가 1989년생, 둘재 딸 김은서 씨가 1993년생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김보연은 큰 딸은 결혼해 아이가 있으며 미국 tv 드라마에도 출연했다고 밝혔둘째딸은 미국에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김보연 자녀는 학교도 명문대를 조기 졸업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