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충재 인스타 그램 여연희 나이 과거 학교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 84의 후배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김충재는 소속사와 계약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김충재 인스타 여연희 나이 과거 학교등 프로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충재 인스타 나이 과거 학교 알아보기 



    김충재는 '나혼자 산다' 기안84편에 출연해 일명 '미대 오빠'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함께 출연중인 박나래가 김충재에게 애정공세를 펼쳐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충재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이며 키는 179.6cm , 몸무게는 61kg 입니다. 김충재 학교는 수원대학교, 홍익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충재씨는 서양화를 전공했으며 생활제품 디자이너이자 아트퍼니처로 활동하고 있으며 며 지난해 9월 소속사 스피커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충재는 과거 패션브랜드 모델로 활동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지난 2월 다아니믹 듀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바 있습니다. 또한  지난 5월 종영한 '충재화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충재 과거 사진을 보면 어린시절부터 똘망똘망한 눈빛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우월한 외모를 뽐내고 있는데요. 싸이월드 시절에도 '미대훈남'이라 불렸다고 합니다. 




    김충재는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작가로서도 활동하며 전시회를 갖는등 디자이너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김충재는 11월말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G갤러리에서 첫 개인전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충재를 검색하다보면 여연희가 함께 뜨는데요. 김충재와 모델 여연희와 관련한 기사도 하나 없는데 왜 함께 뜨는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한편 오는 26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 김충재가 출연해 일상과 집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미대오빠집의 인테리어는 어떤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충재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chungjizzl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