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탤런트 김영란 나이 남편 이혼 정리 

    KBS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고 있는 여배우 4인방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같이 삽시다에는 박원숙, 김영란, 김혜정, 박준금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는 남해로 내려온 김영란의 남사친 정한헌이 출연해 재미를 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탤런트 김영란 나이 전남편 이혼 알아보기 



    김영란은 195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3세입니다. 1976년 TBC 방송 17기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단역 배우로 활동했으며 데뷔 40년차 베테랑 배우 입니다. 



    1977년 영하 '처녀의 성'으로 대종상 여우신인상을 받았으며 1978년 MBC  드라마 '옥녀'로 많은 사랑을 받아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넝쿨째 굴러온 당신','오로라 공주'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탤런트 김영란은 1983년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결혼 4년만에 이혼을 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당시 시댁과의 갈등때문이라고 전해졌습니다. 



    김영란은 책에서 '탤런트로서 인기 절정의 순간 얼떨결에 결혼했고, 공인이다 보니 상대에 대해 충분히 탐색할 여유란 없었다'며 결혼 실패에 대한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이후에 1990년에 사업가와 재혼했으며 2006년 재혼 전문 결혼 정보회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영란은 방송에서 아이들과 10년 넘게 기러기 엄마로 생활했다고 터놓으며 눈물을 쏟아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