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임창정 나이 아내 부인 재혼 이혼사유 

    가수 임창정이 14집 앨범 타이틀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컴백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임창정 나이 아내 이혼 재혼 아들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창정 나이 아내 이혼사유 알아보기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임창정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이며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임창정은 '소주한잔','날 닮은 너','감춰진 너를''또다시 사랑','내가 저지른 사랑'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임창정은 2006년 결혼했지만 결혼 6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임창정 전부인은 연예인 버금가는 미모로 주목을 받았던 프로골퍼 김현주씨입니다. 




    결혼할 당시 전부인과의 11살 나이차이로 화제를 모았으며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3남을 두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5년 8월 골프 레슨을 통해 인연을 맺은후 3개월만에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조정을 통해 막내 아들만 전 부인이 키우기로 합의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임창정은 재혼과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임창정 아내는 미모의 요가강사로 알려졌으며 아내 나이는 28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8살 차이입니다. 




    임창정 부인은 임창정의 13집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으며 두 사람은 2016년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얻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