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아빠본색 박지헌 아파트 아이들 집평수 어디 

    채널A에서 방송되고 있는 '아빠본색'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홍지민, 이윤석, VOS로 활동하고 있는 박지헌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특히 다둥이 아빠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박지헌은 아빠본색을 통해서 육남매 아빠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아빠본색 박지헌 아파트 알아보기



    박지헌 나이는 올해 41세이며 아내 서명선씨와는 동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0년 혼인신고를 한 뒤 뒤 늦게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헌은 육남매 아빠인데요. 첫째 아들 빛찬이 나이는 13살, 둘째 아들 강찬은 10살, 셋째 아들 의찬은 8살이며 넷째 딸 향은 5살, 다섯째딸 솔이는 3살이며 얼마전 여섯째 막내딸이 태어나 3명의 아들과 3명의 딸을 두고 있습니다. 



    육남매 대가족이 함께 사는 박지헌 아파트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박지헌 아이들은 홈스쿨링을 하기 때문에 집에 당구대와 노래방등 홈스쿨링을 할 수 있게 꾸며져 있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박지헌 아파트 는 용인에 위치한 용인호수마을 공세성원상떼레이크뷰 아파트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이 아파트 평수는 80평대라고 알려져 있으며 방은 4개라고 합니다. 



    남자아이들끼리 한방을 쓰며 딸아이들은 안방에서 함께 자고 나머지는 공부방으로 쓴다고 하네요. 또한 차량은 11인승 승합차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박지헌 가족은 한달 평균 생활비가 약 천만원정도 든다고 밝혔는데요. 



    워낙에 대가족이기 때문에 식비와 교육비 지출이 많이 차지할것 같습니다. 이번주 방송될 '아빠본색'에서 박지헌 부부는 사춘기에 접어든 첫째 빛찬이를 위해 독립된 공간을 마련해주기 위해 봄맞이 대청소를 한다고 하는데요. 빛찬이의 방은 어떻게 변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