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손지창 나이 아들 리즈 아내 오연수 

    배우 손지창이 sbs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인 '동상이몽'에 스폐셜mc로 출연하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손지창 나이 아들 리즈 시절 아내 오연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지창 나이 아들 리즈시잘 알아보기 



    배우 손지창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 경제학을 중퇴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손지창은 1989년 ksb 특채 탤런트로도 데뷔했으며 '사랑이 꽃피는 나무','무동이네'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걸어서 하늘까지','마지막 승부','느낌','사랑밖에 난 몰라'등에 출연하며 하이틴 스타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배우 김민종과 함게 듀오 '더블루'를 결성해 '너만을 느끼며','친구를 위해'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손지창은 현재는 MICE전문기업인 베니카 대표로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지창은 1998년 배우 오연수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여의도초등학교 1년 선후배 사이로 1989년 오연수가 CF광고를 찍던 날 엑스트라로 광고장에 온 손지창과 재회하며 인연이 돼 1992년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손지창 오연수는 6년 열애 끝에 1998년 결혼했습니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첫째 아들 손성민군은 20살이며 둘째 아들 손경민군은 16세입니다. 




    손지창 아내 오연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90년 하이틴 스타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5년 전 돌연 미국행을 택했는데요. 이에 오연수는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일을 하다 보니까 아이들과 추억이 없더라. 엄마가 더 필요한 사춘기가 됐을 때 다 내려놓고 미국에 가지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일때문에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