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승우 나이 전부인 이미현 이혼 김남주 재혼 

    '판도라'의 MC를 맡은 김승우가 JTBC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한다고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승우 나이 전부인 이미현 이혼이유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우 김남주 나이 이미현 이혼 이유 



    배우 김승우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세이며 학력은 경서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김승우는 1990년 21세때 영화 '장군의 아들'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고스트 맘마','신장개업','황산벌','포화 속으로'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사과꽃향기',' 신데렐라','호텔리어','아이리스2'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시사프로 진행에 첫 도전해 '판도라'의 MC를 맡고 있습니다. 




    김승우는 군복무를 마친 25세때 배우 이미연과 결혼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2001년 6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며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김승우 전부인 이미연은 과거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이혼이유에 대해 '너무 일찍 만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안정되게 살고 싶어 빨리 결혼을 했다. 그때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지금쯤 공주병에 걸린 연기자나 평범한 여자가 돼 있을것'이라고 터놓았습니다. 




    한편 김승우는 2005년 배우 김남주와 결혼해 세기의 결혼이라 불리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김승우 부인 김남주는 1992년 경기 미 출신으로 항공사 CF모델로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1994년 드라마 '모델'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남주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남편 김승우와 나이차이는 2살 차이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