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나혜미 에릭 결혼 나이 차이 담배 성지글 

    신화의 리더 에릭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던 나혜미가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내편'에서 김미란역을 맡아 오랜만에 복귀한다고 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혜미 에릭 나이차이 담배 성지글 



    배우 나혜미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이며 키는 17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여고생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사랑은 노래를 타고','오버 더 레인보우'등에 출연했습니다.



    나혜미 에릭은 2014년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은 열애를 인정했다가 부인했으며 이후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은 계속 이어졌지만 부인했으며 지난해 2월 열애를 공식인정한후 7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에릭은 신화팬카페에 '나혜미와 5년 가까이 만나고 있다. 그동안 많이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했다. 첫 열애설 기사 당시 서로 헤어져 있을 무렵이었기에 서로를 보호해주자는 차원에서 헤어진 연인이라고 표현하지 않고 선후배라고 말했다. 이후 열애설은 사진도 사진이지만 실제로 사귀고 있을때라 솔직히 인정했다'라고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에릭 나이는 1979년생이며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에릭 나혜미 나이차이는 12살 차이입니다. 



    한편 두 사람이 결혼하면서 과거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 네티즌이 '6개월전 피시방에 있는데 에릭과 나혜미가 내 뒷자리에서 게임하며 담배를 폈다. 게임하면서 잘못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나혜미가 에릭에게 여보라고 한 것 같디고 하는데 잘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 3번 들었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해당 글은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기 전인 2013년에 올라온 글로 이 글은 '나혜미 담배' 성지글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한편 나혜미는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며 결혼후 첫 복귀작에 대한 소감을 전했는데요. '감사하게 저를 선택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게 됐다. 드라마에 누가 도지 않도록 열심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