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기성 아내 쇼호스트 이은비 직업 나이 정리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배기성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기성은 이번 방송에서 아내 이은비씨와의 러브스토리와 신혼생활을 공개했는데요. 배기성 아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기성 아내 직업 나이 알아보기 



    가수 배기성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입니다. 배기성은 1993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받으며 데뷔했지만 이후 발표한 앨범2장이 실패하면서 7년의 무명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2001년 '서세원쇼'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드라마'피아노'OST '내 생에 봄날은'노래가 히트를 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기성은 지난해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배기성 아내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입니다. 배기성보다 12살 연하이며 현재 쇼호스트로 활동중인 이은비씨라고 합니다. 



    배기성은 음식점에서 밥을 먹는데 아내가 들어왔는데 지금 대시하지 않으면 후회활것 같아 만취한 친구에게 부탁해 합석하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이어 서로 연락처를 물어본 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터놓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3년간 연애한 후 결혼에 골인 했는데요. 배기성은 아내와의 연애 시절 담배를 피운 뒤 버린 꽁초를 줍는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씨는 뛰어난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키 170cm에 날씬한 몸매로 모델못지 않은 몸매를 소유했으며 과거 아나운서 스피치 강사로 활동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배기성은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하다 보니 '남들이 제 주름을 보고 재혼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걱정된다. 아내에게 내가 너무 일찍 태어나서 너무 미안하다고 했다'며 재혼이라고 오해 받을까 걱정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