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조성모 부인 아내 구민지 나이 직업 아들 봉연 

    가수 조성모가 kbs'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봉연군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조성모 부인 아내 구민지 나이 직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성모 부인 아내 구민지 나이 알아보기 



    가수 조성모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입니다. 조성모는 1998년 1집 앨범 'To Hevaen'으로 데뷔했의며 '다짐','가시나무','아시나요'등 여러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조성모는 2010년 부인 구민지와 결혼해 2015년 아들 조봉연군을 얻었습니다. 

    조성모 부인 구민지는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조성모 부인 구민지는 과거  드라마 단역과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방송활동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조성모는 결혼할 당시 아내 구민지와 여러가지 루머가 있었는데요. 조성모는 루머에 대해 '조건 때문에 하는 결혼이라는 얘기가 있었다. 여자가 빚을 다 갚아준다고 하더라'는 루머에 대해 '빚은 결혼의 이유가 될 수도 없고 그 때 빚은 없었다'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이어 '결혼을 금방 결정을 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었을 정도로 사랑을 많이 준 사람이었다. 아내와 결혼하자는 말을 하고 결혼식장을 잡으려고 하니 일정이 안나와 한 달 안에 해야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하자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조성모 아들 조봉연군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봉시하와 함께 지난번에 출연해 주목을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아빠 조성모와의 하루 일상을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