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장동건 나이 키 슈츠 드라마 출연

    KBS 수목드라마 '슈츠'에 출연중인 장동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장동건은 이번 드라마 '슈츠'에서  최강석역을 맡으며 6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해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동건 나이 키 알아보기 



    장동건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이며 키 182cm, 68kg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과를 중퇴했습니다.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대표 미남배우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장동건은 데뷔 계기에 대해 '공채에 지원한 건 현실적인 이유 때문이었다. 당시 삼수생이었다. 부모님께 손벌리기 미안해서 엑스트라 일을 하면서 학원비를 벌었다. 생계형으로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장동건은 1990년 방송된 '우리들의 천국'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청춘스타로 등극했으며 이후 '마지막승부','이브의 모든 것',' 신사의 품격',' 연풍연가','인정사정 볼 것 없다','친구','태극기 휘날리며'며 드라마와 영화 등을 오가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동건은 지난 2010년 고소영과 결혼해 '세기의 결혼'이라 불리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오랜 동료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하며 결혼에 골인, 슬하에 아들 민준 군과 딸 윤설 양을 두고 있습니다. 



    연기경력 25년차인 베테랑 연기자 장동건은 올해 나이 47세이지만 변함없는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과거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조각같은 외모가 또 다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