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기홍 부인 나이 국적 아내 

    sbs 일요일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LA편 사부로 배우 이기홍이 지목되고 있습니다. 이기홍 나이 부인 아내 국적등 프로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나이 부인 국적 알아보기 



    배우 이기홍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이며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이기홍은 서울 출생으로 6살에 뉴질랜드로 떠났다가 7살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기홍은 국적은 미국이며 아이비리그 명문대인 UC버클리를 졸업한 수재로 알려져 있으며 중학교때 교회에서 처음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기홍은 2010년 미국 드라마 '빅토리어스 시즌1'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2014년 '메이즈 러너'에서 민호 역할로 출연하며 알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2017년 영화 '위시 어폰'에서는 고등학생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기홍은 첩보 액션 드라마 '프로메테우스'에서 미국CIA비밀요원 프랭크 리 역할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국내 드라마 활동을 시작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기홍은 5년 열애 끝에 2015년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이기홍 부인은 재미교포 최하영입니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기홍은 보통의 이민자들과 달리 이기홍 본명 그대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한국계 미국인이라는 뿌리를 드러내고 싶어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다'고 전했습니다. 





    집사부일체 사부로 등장할 예정인 이기홍은 멤버들과 함께 이기홍의 집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할리우드 배우 이기홍의 일상은 어떤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