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서민정 남편 직업 안상훈 나이 뉴욕집 딸 

    서민정 안상훈 부부가 '아내의 맛'에 새롭게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서민정 나이 남편 안상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민정 나이 남편 직업 안상훈 알아보기 



    배우 서민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이며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법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




    서민정은 vj로 데뷔했으며 이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허당끼 있는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서민정은 시트콤 출연이후 2007년 결혼을 발표했으며 남편 안상훈과 결혼해 이민을 간 후 방송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서민정은 지난해 '이방인'을 통해 남편 안상훈과의 뉴욕 일상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서민정 남편 직업은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안상훈은 캐나다에서 살다가 20년전 학업을 위해 뉴욕에 정착한 후 현재 뉴욕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당시 연애중이었다고 하는데요. 처음 서민정이 크게 비중이는 역할이 아니었기 때문에 '하이킥' 끝나면 결혼하기로 약속하며 5월 결혼식장까지 잡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이킥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연장을 하게 되어 5월예정이었던 결혼식을 미룬후에 결혼했다고 전했습니다. 서민정 안상훈 부부는 슬하에 외동딸 예진이를 두고 있습니다. 




    한편 서민정 남편 안상훈은 뉴욕에서 제일 오래된 치과에서 동양인 최초로 원장이 되었으며 안상훈이 원장이 된 후 환자 수가 배 이상으로 늘어났으며  페이 더나웨이, 오스카 아이삭등 유명 배우들까지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아올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서민정 뉴욕집은 안화 약 30억원 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12년차의 서민정 안상훈 부부가 출연하는 '아내의 맛'은 오늘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