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사강 론 열애 나이 차이 빅플로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그룹 빅플로 멤버 론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사강 론 나이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강 론 열애 나이 알아보기 



    이사강과 그룹 빅플로 멤버 론 이 열애 중이며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되었는데요. 이에 빅플로 소속사 측은 '론과 이상강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다. 현재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사강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빅플로 멤버 론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입니다. 이사강 론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입니다. 




    이사강은 중앙대 연극영화과에서 연출을 전공했으며 세인트 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취득 후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전공했습니다. 




    이사강은 과거 배용준 전여친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데요. 이상강과 배용준은 2003년부터 약1년여동안 열애 후 결별했습니다. 



    이후 이사강은 2015년 배용준 결혼 당시 자신의 SNS에 '축하해요, 진심으로 '라는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사강 집안도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요. 이사강 아버지는 대구의 대형치과 병원장이며 친언니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도이인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룹 빅플로 멤버 론은 본명은 천병화이며 2014년 빅플로 미니 앨범 'First Flow'으로 데뷔했으며 지난8월 컴백해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