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집안 나이차이

    sbs 동상이몽에 출연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매회 화제가 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집안 직업 나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 알아보기 



    도시적인 이미지와 세련된 외모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함께 '동상이몽'에 출연해 반전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뛰어난 음식솜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고은 1975년생으로 44세이며 남편 신영수는 40세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차이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났으며 2015년 101일째 되는날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고은 남편 직업은 CJ홈쇼핑 MD라고 합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고은 남편 집안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과거 '한고은 남편이 엄친아에 재벌가 아들이다'라는 소문때문에 신영수 집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듯 합니다. 




    이에 한고은은 시댁 재벌설에 '남편은 사회의 평범한 꿀벌이다. 평범한 직장인이다'라고 해명했으며 '보통 여자 연예인들은 부잣집 남자화 결혼을 하는데 나는 아쉽지 않을 만큼 벌어서 꼭 그렇지마는 않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한고은은 '동상이몽'을 통해 과거 어려운 집안 형편을 고맥하며 '남편 신영수는 고생한 내게 주신 선물'같다며 남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걸크러쉬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한고은과 그녀의 남편 신영수가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매회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