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성훈 성형전 나이 나혼자 산다 

    배우 성훈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성훈 성형 나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훈 성형 나이 나혼자 산다. 



    배우 성훈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이며 본명은 방성훈입니다. 성훈은 수영선수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연예계 데뷔전 수영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으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훈은 28세까지 실업팀 소속으로 수영선수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성훈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수영을 그만두게 된 이유에 대해 '결정적으론 너무 독보적인 박태환 선수가 나와 버리니까 접자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언급 한 바 있습니다. 



    이후 성훈은 처음으로 본 오디션에서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신기생뎐'의 아다모 역으로 뽑혀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아이가 다섯'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성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 사진, 성형, 성형전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성훈의 수영선수 시절 사진이 보면 지금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지만 성형한 것 같아 보이지는 않은데요. 



    아무래도 연예인이기 때문에 성형전등과 같은 의혹은 항상 따라다니듯 합니다. 공식적으로 알려진 성훈 성형에 대한 내용은 없으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한편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성훈은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기 위해 은행에 방문해 OPT카드를 발급받는등 웃픈 은행 방문기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원치 않게 통장 잔액이 공개되어 웃음을 자아냈던 성훈의 은행 방문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