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정난 나이 결혼 송일국 결별

    배우 김정난이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정난 나이 결혼 송일국 결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난 나이 결혼 송일국 결별 알아보기 



    배우 김정난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본명은 김현아 입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김정란은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왕과 비','불꽃','위험한 사랑','개와 늑대의 시간','신사의 품격'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명품배우라 불리고 있습니다. 




    한편 김정난과 송일국은 과거 연예꼐 공개커플로 관심을 모은바 있는데요. 두 사람은 2002년 아침드라마 '인생 화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3년간 연예계 공식커플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지만 2006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지만 주변에서는 성격 차이등으로 헤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알려졌을 당시 송일국 어머니 김을동은 김정난에 대해서 '직접 만난 적은 없지만 연기는 똑부러지게 하는 것 같다'고 칭찬했습니다. 




    이어  연예인을 며느리도 를이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는 질문에 ' 되도록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 연예인 며느리가 싫다는 것은 아니다. 내가 연예인이다 보니 일국이가 어렸을때 일 때문에 집을 비울 일이 많았다. 부부가 둘 다 연예인이면 가정과 손주들에게도 소홀 할 수밖에 없지 않겠느가'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고루한 생각인지 모르지만 부모의 직업이 같으면 아이들이 선택할 직업에도 다양성이 없어질 수 있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정난은 현재 미혼인데요. 결혼에 대한 질문에 김정난은 '결혼은 자기도 내게 낯선 단어다. 시간이 지날수록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더욱 커진다.'고 전했으며 이상형은 '예술적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