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신다은 남편 직업 나이 임성빈 집 정리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SBS 월요일 예능 '동상이몽'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신다은은 스폐셜 MC로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신다은 남편 직업 나이 집 알아보기 



    배우 신다은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입니다. 2003년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행복합니다','부자의 탄생','빛과 그림자''뉴하트','돌아온 황금복'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신다은 남편 임성빈은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 입니다. 두 사람은 1년간 교제한후 2016년 5월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tvN'택시'에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임성빈이 계속해서 신다은에 대시를 해 결국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신다은과 남편 임성빈은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만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임성빈은 한양대 건축공학과를, 하석진은 한양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신다은 남편 임성빈 직업은 공간 디자이너로 tvN'내방의 품격', JTBC'헌집줄게 새집다오'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는 빌트바이 대표로 있다고 합니다. 임성빈은 '대학교 졸업하고 대기업 건설사에서 3년 일을 했다'며 고민 끝에 창업을 결심하고 나오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신다은 임성빈 집은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적이 있는데요. 당시 공개된 신혼집은 오래된5층 건물 옥상에 지어진 4평 남짓한 공간을 양쪽을 넓혀 20평으로 넓힌 복층 펜트하우스라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신혼집은 테라스, 부부 전용 영화관이 갖춰져 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