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개코 부인 김수미 아내 나이 아들 정리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최자가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다유나믹 듀오 멤버 개코 부인 김수미 나이 아들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코 부인 김수미 아내 나이 아들 알아보기 



    다이나믹듀오 개코는 1981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며 본명은 김윤성입니다. 개코는 2000년 CB Mass 1집 앨범 Massmediah로 데뷔했으며 학력은 홍익대학교 광고 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개코는 현재 음반기획사 '아메바컬쳐'를 설립해 다이나믹 듀오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코는 2001년 결혼했는데요. 개코 부인 김수미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이며 미국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수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김수미가 미국에서 한국에 잠시 와서 아르바이를 했을 때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달 후 미국에 돌아가려고 했지만 학교도 휴학하며 2년을 넘게 한국에 머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개코 김수미는 2011년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그해 9월 아들을 출산했으며 2015년 1월 둘째딸을 얻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개코 부인 김수미는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김수미는 수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이끌고 있는 셀럽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개코 아내 김수미는 지난해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해 ceo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겟잇뷰티 2018'에 출연중입니다. 




    김수미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유이라'는 현재 미국의 편집숍에도 입점한 상태로 최근 빠르게 점포 수를 늘리며 입지를 넑혀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