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최주봉 나이 부인 아들 최규환 고향 

    '만수아빠','쿠웨이드 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최주봉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주봉은 방송활동 보다는 연극 무대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볼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최주봉 나이 부인 아들 최규환 고향 알아보기 



    배우 최주봉은 194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74세이며 고향은 충남 예산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했으며 1969년 연극 '퇴비탑의 기적'으로 데뷔했습니다. 



    최주봉은 오랜시간동안 무명의 생활을 거쳐 1986년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에서 만수 아빠로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1989년 '왕룽일가'에서 쿠에이트 박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여러편의 드라마와 영화, 연극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주봉은 1974년도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당시 최주봉은 긴 무명생활로 44세까지 시골에서 보내주시는 쌀로 생활했다고 하는데요. 최주봉은 연극을 하기 위해 서울에 남았으며 아내와 아이만 시골로 내려가게 했다고 전하며 아내가 고생을 많이 했다고 터놓았습니다. 



    최주봉은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는데요. 큰 아들은 이공계를 졸업한후 건축설계와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작은 아들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규환이라고 합니다. 최규환은 영화 '돌아갈 귀'로 데뷔했으며 이후 '대왕의 꿈','나쁜 녁서들','변혁의 사랑'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