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강주은 나이 미스코리아 최민수 아내 

    최민수 아내 강주은이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주은은 배우 최민수 아내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홈쇼핑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주은 나이 미스코리아 알아보기 



    강주은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학력은 웨스턴온타리오대학교 생물학 학사를 전공했으며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캐나다 진을 수상했습니다. 



    최민수는 올해 나이는 57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당시 후보들을 에스코트 했던 최민수가 부인 강주은을 처음 본 후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어 캐나다로 출국하기 전날 방송국 견학을 온 강주은과 우연히 만나 커피숍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 이 여자와 영원히 함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만난지 3시간 만에 프로포즈를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후 최민수는 강주은을 보기 위해 17시간 동안 비행기를 타고 4주 연속으로 캐나다로 와 같이 시간을 보내며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두 사람은 만난지 6개월만에 1994년 결혼해 슬하에 큰아들 최유성 군과 최유진 군을 두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한 강주은 최민수 부부는 방송을 통해 꾸밈없는 리얼 예능을 보여줬는데요. 강주은은 최민수를 향해 거침없는 발언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으며 최민수는 아내에게 용돈을 더 받기 위해 애교를 부리는등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보여줘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