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문가비 남친 혼혈 키 이슈 이유 

    이국적인 외모와 보디 라인으로 유명한 문가비는 까무잡잡한 피부로 개성 넘치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근 '겟잇뷰티' 출연해 몸매 관리 비결과 뷰티 팁을 전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가비 나이 남자친구 키 알아보기 



    문가비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5kg이며 33-23-34의 날씬한 허리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문가비는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숭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모델로써는 작은키지만 서구적인 외모와 몸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가비는 서구적인 외모때문에 혼혈로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흑인 혼열로 오해를 받는다고 합니다. 문가비는 가족이 모두 한국인인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전하며 인천 출신으로 토종 한국인이라고 밝혔습니다. 



    문가비는 모델로써도 유명하지만 세계적인 모델 박성진의 여자친구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은 SNS를 통해 달달한 애정을 과시했지만 지난해 3년간의 열애후 헤어졌다고 합니다. 



    참고로 모델 박성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톱모델로 세계적인 모델 랭킹 사이트에서 선정한 탑 모델 순위에도 이름이 올라가 있으며 최근 저스트뮤직에서 래퍼 고어텍스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가비는 박성진과 헤어진후 프랑스 출신 모델 DJ 월리 몽프레와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이에 문가비의 측에서는 외국인 친구가 많다며 열애설을 부인했으며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문가비는 몸매 관리 비결로는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했다고 전했는데요. 14살 때부터 매일 자기 전2시간씩 운동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옆구리 운동을 1년동안 하니 허리 사이즈가 24~26인치에서 23인치로 줄었다고 합니다. 



    문가비는 까무잡잡한 피부때문에 태닝한게 아니냐는 오해를 받는다고 하는데요. 태닝이 아닌 실제 자신의 피부라고 합니다. 또한  성형설에 관해서는 '딱 눈만 성형했다. 다른 곳을 수술 했다고 오해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눈만 했다'며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