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장혁 부인 김여진 아내 직업 나이 자녀 발레리나 누구

    새롭게 시작한 SBS 월화 드라마 '기름진 멜로' 두칠성역을 맡아 열연중인 장혁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장혁은 이번 드라마에서 진지하지만 웃긴 코믹멜로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혁 부인 김여진 아내 직업 나이 알아보기 



    장혁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입니다. 본명은 정용준이며 1997년 SBS 드라마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1999년 god의 히트곡 '어머님께' 뮤직비디오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1999년 청소년 드라마 '학교' '햇빛 속으로'에 출연하며 청춘스타로 등극했으며 2000년 TJ라는 예명으로 래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명량소년성공기','대망','화산고','고맙습니다.','타짜','추노','뿌리깊은나무','아이리스2','돈꽃'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혁은 2008년 무용수 출신 2살 연상의 아내인 발레리나 김여진씨와 결혼했는데요. 장혁은 2002년  '내가 운동하는 곳에 아내가 재즈필라테스를 가르치고 있었는데 나도 그 수업에 들어갔다'고 말문을 열었으며 이어 '아내가 좋아서 들어갔는데 여자가 41명이고 남자가 나 포함해서 2명뿐이었다. 41명의 여자와 타이즈 같이 입었다'며 첫 만남에 대해 터놓았습니다. 



    이후 '때마침 3개월이 지나고 회식자리가 있었는데 내가 계산을 했다. 이후 전화번호를 알게 됐고 만나기 시작했다'며 아내와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6년간 교제한후 결혼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장혁은 과거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아내와의 속도위반에 대해 고백했는데요. '내가 군대 갔을 대 아내 나이가 32~34세까지였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나를 계속 기다려준 사람인데 35세면 노산이다. 그래서 아이를 먼저 갖고 내가 촬영 중이던 작품을 마친 뒤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터놓았습니다. 



    장혁는 현재 세아이에 아빠인데요. 결혼식전 2008년 2월 첫째 아들 재헌을 얻었으며 이후 2009년 11월 둘재 아들 승헌이 태어났고 5년 후 딸을 얻으며 슬하에 2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