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지민 나이 흡연 키 목소리 성형 전후 

    배우 한지민이 '해피투게더4' 첫 게스트로 출연하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지민 나이 흡연 담배 성형전후 목소리 등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민 나이 흡연 담배 알아보기 



    배우 하지민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본명도 한지민 입니다. 키 160cm 라고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한지민은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에서 송혜교의 아역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부활',' 무적의 낙하산 요원',' 경성스캔들',''이산','옥탑방 왕세자','역린','밀정','아는 와이프'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한지민은 영화 '미쓰백'을 통해 평소 단아하고 청초한 이미지와의 정반대의 모습으로 침을 뱉거나 쪼그려 앉아 담배를 피우는 모습과 흡연, 욕설 연기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영화 '미쓰백'의 백상아 캐릭터를 완변히 소화하기 위해 실제 다양한 담배를 피우는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한지민 흡연, 담배등의 검색어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실제 한지민은 담배 흡연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지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지민 과거사진 성형 전 사진등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지민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보습 그대로 변함없이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중학교 졸업사진, 고등학교 사진을 보면 큰 눈과 우얼한 여신 미모는 그대로 입니다. 한지민은 성형 한 곳을 찾을 수가 없을정도로 과거모습도 인형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지민은 평소 깨끗한 이미지와 털털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영화 '미스백'에서는 기존의 이미지와 달리 파격적인 변신을 한다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