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휘성 거미 열애 결별 나이 성형 

    국내 대표 R&B 가수 휘성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연애고수의 필살기를 공개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가수 휘성 나이와 거미 열애 결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휘성 나이 거미 열애 결별 성형 알압보기 



    가수 휘성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2002년 1집 앨범 '라이크 어 무비'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휘성은 '위드 미','안되나요','결혼까지 생각했어','인섬니아'등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국내 대표 R&B 가수로 불리고 있습니다. 



    가수 휘성과 거미는 휘성이 YG 연습생 시절에 스승과 제자 사이로 만났다고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한때 연인이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열애사실이 알려졌으며 결별후에도 지금까지도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며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습니다. 



    한편 휘성은 과거 한 방송에서 성형사실을 솔직 당당하게 고백했는데요 .'해피투게터3'에 출연한 휘성은 ' 턱이 원래 남자답게 각이 졌었다. 보톡스를 맞아봤는데 효과가 있더라' 고백했습니다. 




    이어 '좀 잘생겨진 후에 '턱을 깎았네. 쌍꺼풀 수술을 했네' 하는 의혹이 있었는데 코만 살짝했다. 쌍꺼풀은 외가쪽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생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휘성이 출연하는 '라디오 스타'는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휘성, 쌈디, 래퍼 우원재, 개그맨 이용진이 함께 출연하며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