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은희나이 남편 직업 딸 아들 

    7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은희가 46년만에 가요계에 복귀해 관심을 눈길을 끌었는데요. 가수은희 나이 남편 직업 집 등 궁금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은희나이 남편 직업 알아보기 



    가수은희나이는 195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8세입니다. 가수 은희 고향은 제주도이며 사춘기시절을 제주도에서 보내고 어렸을 때부터 성악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학력은 뉴욕주립대학교 졸업했습니다. 




    가수은희는 1969년 18세 나이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사랑해','꽃반지 끼고','등대지기','연가'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뷔 후 3년동안 활동했으며 이후 21살때 미국 뉴욕으로 떠나 세계적인 유명 패션 스쿨 FIT에서 공부를 마친후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했습니다. 




    가수은희는 1975년 결혼했는데요. 남편 김화성 나이는 67세이며 한양공대 출신으로 70년대 민주화를 위해 학생운동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딸 키미는 현재 제주도에서 서점을 운영하며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들 '용'이는 인디밴드, 이종격투기등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985년 미국에서 귀국한 은희는 제주도에서 감물염색 사업을 시작했지만 사업실패로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전재산7천만원을 들고 서울로 다시 올라와 또 다시 실패했다고 합니다. 




    이후 자체 브랜드를 만들었으며 함평에서 갈옷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은희 집은 본래 폐교였던 곳을 개조해 '민예학당'이라는 이름을 짓고 리모델링 했다고 하는데요. 그곳에서 남편과 농사를 지으며 '자유인'으로 자연친화적인 삶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시 낭송, 연극, 패션쇼, 음악회 등을 열고 청소년들을 위한 감물염색 체험장을 운영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