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설민석 집 아파트 공개 럭셔리한 인테리어 눈길

    sbs '집사부일체'에 스승으로 출연한 설민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 설민석 집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설민석집


    설민석 집 아파트 알아보기 



    스타강사 설민석이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집을 소개시켜 주는 장면이 방송되었는데요. 설민석 집은 호텔을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설민석이 살고 있는 아파트는 경기도 성남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아데팰리스 라고 알려져 있으며 해당 아파트는 주상복합으로 60평대라고 합니다. 시세는 10억~11억 정도라고 하며 5개의 침실과 드레스룸이 있으며 27층까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설민석 집은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먼지 하나 없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으며 화장실에는 호텔방처럼 정리된 수건들로 멤버들이 놀라움 금치 못했는데요. 평소 설민석은 자기관리를 철저히 한다고 알려져 있어서 그런지 집도 굉장히 깔끔한 듯 합니다. 



    참고로 설민석 나이는 1970년생으로 49세이며 스승과 제자로 만난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설민석 집이 공개되면서 그의 연봉 수입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업계에 따르면 설민석의 연간 수입은 수십억대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설민석은 베스트 셀러 작가로 책 인세, 방송 및 cf출연료 등을 합치면 수십억원이 될거라 예상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