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농구선수 이동준 나이 국적 혼혈 정리 

    농구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동준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스트로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동준 나이 국적 혼혈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준 나이 국적 혼혈 알아보기 



    농구선수 이동준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키는 200cm, 몸무게 96kg이며 학력은 퍼시픽대학교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미국이름은 다니엘 산드린입니다. 



    이동준은 연세대를 졸업하고 대구 오리온스 입단해 농구선수로 데뷔했으며 서울sk에 소속되어 활약을 펼친후 은퇴했습니다. 이동준형 이승준 역시 농구선수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동준은 미국에서 학교 졸업후 독일 3부리그인 독일 레게날리그 클럽에서 잠시 농구를 했으며 이후 미국에서는 은행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적성에 맞지 않았으며 농구가 너무 하고 싶어 학생신분으로라도 농구를 하고자 한국에와 연세대 3년으로 편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2006년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귀화했습니다. 




    이동준은 혼혈인데요. 한국인 어머니 이점옥씨와 주한미군 헌병 출신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한편 농구선수 이동준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미국편에서 호스트를 맡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동준의 친구들은 이동준과 함께 농구를 했던 친구들로 윌리엄과 뮤지션인 로버트, 부동산업을 하고 있는 브라이언이 함께 한다고 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미국편은 8월30일 8시 30분 첫방송됩니다. 미국 아재들의 여행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