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박준규 나이 아내 부인 전송아 와이프 아들 정리 

    채널A X 스카이 TV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식구일지'에 배우 박준규가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식구일지는 박준규와 모델 장민, 예원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박준규 나이 아내 아들 알아보기 



    배우 박준규는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이며 학력은 엘카미노대학 경영학과 학사를 졸업했으며 박준규 아버지는 전설의 영화 스타 故 박노식씨입니다. 




    박준규는 아버지를따라 1980년대 미국으로 이민을 갔지만 미국에서 사업이 망해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박준규는 '아버지의 사업이 잘 안됐다. 돈을 잃고 병 앓으시고 남은 돈으로 입원비 하시고 본인이 번 돈 땡전 한푼 안 주고 다 쓰고 돌아가셨다. 멋쟁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준규는 1998년 25살의 나이에 영화 '카멜레온'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후 15년 동안 주목을 받지 못해 무명시절을 보냈으며  2002년 '야인시대'에서 쌍칼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박준규 와이프 전송아는 뮤지컬배우로 활동했으며 결혼 후 배우의 꿈을 포기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에 오디션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준규 아내 진송아 나이는 1966년생 53세이며 공식적으로 성형전 관해 언급한 적은 없습니다. 




    박준규 진송아는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박준규  큰아들 박종찬, 박종혁은  현재 아빠의 뒤를 이어 배우의 꿈을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박종찬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1월 자원 입대해 군생활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박준규 진송아 부부가 출연하는 식구일지는 30일동안 매일7시 가족들이 함께 정해진 시간에 밥을 먹으면 1천만원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모델 장민과 쥬얼리 전멤버 예원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