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손나은 연습생사건 과거 몸매 

    지난 7일 타이틀곡 %%(응응)으로 컴백한 에이핑크가 이전의 청순한 모습이 아닌 걸크러시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손나은 연습생사건 알아보기 



    에이핑크가 컴백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레깅스 여신이라 불리는 멤버 손나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손나은은 데뷔 전부터 시선강탈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으며 군살 없는 몸매와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안무를 연습할 때 드러난 레깅스 자태로 이른바 '레깅스 여신','레깅스 완판녀'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손나은을 검색하다 보니 '연습생 사건'이라는 검색어를 보실수 있는데요.손나은이 특별히 논란이 될 만한 사건을 일으킨 적도 없는데 왜 이런 검색어가 있을까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몇몇 기사와 인터넷을 찾아보니 특별한 사건은 없는데요.  지난해 11월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손나은은 연습생 시절 일화를 전한 바 있습니다. 




    손나은은 '베이커리에 파는 슈를 너무 먹고 싶은데 칼로리가 너무 높았다. 혼날까 봐 멤버 하영이가 '역기 들러 갈래요?'라고 운동하자는 식으로 말하면 함께 나갔다. 이게 암호였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암호를 말하면 나가서 산 다음에 화장실에서 몰래 먹었다. 아직도 그게 생각난다'고 설명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는데요. 추측으로 손나은 연습생 사건은 연습생 시절의 일화가 '연습생 사건'이라고 불리며 이런 검색어가 생겨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손나은은 과거 처음에는 가수 연습생을 하다가 배우 연습생으로 보내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회사의 뜻이었겠지만 손나은의 의지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손나은은 연기 연습생을 하면서 연기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됐고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차에 다시 가수 연습생이 되며서 에이핑크에 합류했고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손나은 가수활동뿐만 아니라 꾸준한 연기를 통해 배우로서도 성장해 가며 좋은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손나은에 활발한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