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산이 이수역 사건 페미니스트 신곡공개 논란 

    가수 산이가 이수역사건으로 논란이 된지 하루만에 신곡 '페미니스트'를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산이 이수역 사건 이후 신곡공개 알아보기 



    래퍼 산이는 지난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수역 새로운 영상'이라는 글과 영상을 올려 논란이 되었는데요. 




    산이가 올린 해당 영상은 이수역 폭행 사건 영상으로, 이에 네티즌들은 산이를  이수역 폭행사건 동영상으로 '2차 가해'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논란이 된지 하루만인 오늘 산이는 유튜브를 통해 신곡 '페미니스트'를 공개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산이는 신곡 공개와 함께 '저는 여성을 혐오하지 않습니다. 혐오가 불씨가 되어 혐오가 조장되는 상황을 혐오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산이가 공개한 신곡 '페미니스트' 가사에는 '여자와 남자가 현시점 동등치 않단건 좀 이해안돼.'여성부 좀 뻘짓 좀 그만하구 건강한 페미들 위해서라두 먼저 없애야해 남성혐오 워마드'등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담았는데요. 




    산이의 노래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은 '이수역 폭행사건' 논란 후 하루만에 신곡을 공개한것이 자신의 신곡 홍보를 위한 꼼수가 아니었냐고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한편 일부 네티즌들은 산이가 이번 이수역 폭행사건에 간접적으로 연루되면서 이를 계기로 곡 작업에 돌입한 것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이의 '페미니스트' 노래 가사에 동조하는 의견이 있는가 하면  '페미니스트'를 잘 파악하지 못했다고 지적하는 의견들로 갑론을박이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