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조정석 공식입장 악성루머 법적대응 예고 

    얼마전 가수 거미와 결혼소식을 화제를 모았던 배우 조정석이 악성루머에 대해 법적대응 하겠다는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조정석 공식입장 악성루머 강경대응 

    어제 17일 연예인들에 대한 악성루머가 퍼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정유미, 나영석도 오늘 18일 악성루머에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정유미 나영석에 이어 배우 조정석 역시 터무니 없는 악성루머로 인해 18일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전혀 근거도 없으며 말도 안되는 내용의 증권가 지라시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더이상 묵과 할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며 강경대응을 예고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 현재 조정석과 관련하여 커뮤니티 등을 통해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근거 없는 소문들에 대해서 어느 정도 감수하고 , 강력한 대응을 하지 않았지만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악성루머, 허위사실및 인신공격성 발언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관련 댓글이 지속될 경우 법적 절차를 토래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며 밝혔습니다. 




    조정석 루머는 스피카 출신 양지원과 연인 관계라는 어처구니 없는 내용의 악성루머이며 어제 17일 여러 연예인들과 관련한 루머가 많이 퍼져 또 다른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조정석은 얼마전 결혼해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을 시기에 다른 여자 연예인과의 악성 루머가 더 큰 상처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근거도 없는 증권가 지라시는 왜 만들어 유포하지는지 그 이유가 진심으로 궁금해 집니다. 




    조정석 소속사 공식입장처럼 최초유포자와 악플을 게시하는 사람들에게는  선처없이 법적대응해 강력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