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갈소원 나이 학교 혼혈 키 엄마 제주도집 둥지탈출 

    아역배우 갈소원이 '둥지탈출3'에 재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갈소원 나이 학교 부모 혼혈루머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갈소원 나이 학교 제주도 알아보기 



    아역배우 갈소원은 200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3세이며 현재 제주납읍초등학교 6학년 입니다. 갈소원은 2012년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으로 데뷔했으며 2013년 개봉한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예승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갈소원은 현재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갈소원 부모님은 아이들에게 틀에 박힌 학업 스케줄보다 스트레스 없는 일상을 선물하고 싶어 제주도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갈소원은 인형같은 외모때문에 혼혈이라고 오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갈소원 부모님 엄마 아빠는 한국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갈소원은 지난 5월 둥지탈출에 출연해 작은키가 콤플렉스라고 전했는데요. 5월방송에서는 키가 165cm가 목표이며 키는 141cm라고 전했습니다. 




    갈소원은 작은키때문에 성장판을 자극하기 위해 플라잉 요가 동작을 거침없이 선보였는데요. 현재는 조금더 크지 않았을까 예상됩니다. 




    한편 둥지탈출 3에 재출연하는 갈소원은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고민에 빠졌다고 하는데요. 평소 학업가 스케줄 병행에 걱정이 많았던 갈소원은 홈스쿨링에 대해 고민 중이었다고 합니다. 




    과연 갈소원은 어떤 선택을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갈소원의 제주도 생활은 오늘 16일 밤 8시10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