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김혜림 나이 결혼 이혼 불타는 청춘 

    가수 김혜림이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해 화제를 모으기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는 김혜림 나이 결혼 이혼등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혜림 나이 결혼 이혼 알아보기 



    가수 김혜림 나이는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세이며 키는 163cm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1988년 kbs 젊음의 행진  아이돌그룹 '통크나이'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1989년 솔로로 데뷔했으며 'DDD','이젠 떠나가 볼까','날 위한 이별'등으로 90년대 말까지 인기가수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1999년 베스트 앨범 '이젠'을 끝으로 가요계를 떠난후 2007년 트로트 노래 '어쩌면 좋아'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가수 김혜림은 현재까지 결혼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결혼할 나이가 되었기 때문에 김혜림 남편, 김혜림 이혼등에 관련 루머가 있는듯 합니다. 




    김혜림은 과거 결혼 계획에 관한 질문에 일과 사랑은 명확히 구분하는 편이며 독신을 고집하는 것은 아니다. 항상 나의 마음속에는 잊지 못한 사람이 함께 하고 있다.91년에 부른 '날 위한 이별'은 그 사람과 얽힌 사연을 노래한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김혜림 어머니는 1950~196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가수이자 배우 故나애심씨라고 하는데요. 나애심씨는 가수 활동을 하며 300여 곡을 공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100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김혜림 어머니 故 나애심씨는 지난해 지병을 앓던 끝에  향년 87세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