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정려원 나이 국적 나혼자 산다 집공개 

    패셔니스타 정려원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최초로 집공개와 싱글라이프 생활을 공개한다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정려원 나이 국적 집 프로필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려원 나이 국적 집 알아보기 



    배우정려원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학력은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중퇴했습니다. 




    정려원은 호주 국적으로 호주의 그리피스 대학교에 재학 중 고려대학교에 교환학생으로 왔다가 이상민에게 길거리에서 캐스팅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샤크리 1집 앨범 '한'으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이후 2004년 팀이 해체하면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2005년 '안녕 프란체스카','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초한지','드라마의 제황','풍선껌','기름진 멜로'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한편 정려원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인데요. 이번 '나혼자 산다'를 통해 데뷔17년만에 내집 장만에 성공한 새집을 공개하며 셀프 인테리어 통해 집을 완성해 가는 모습을 공개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네 마리의 고양이들에게 밥과 약을 챙겨주고 목욕시키기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사생활 노출이 거의 없었던 정려원이기 때문에 혼자만의 싱글라이프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방송 전 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