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공서영 최송현 김주희 서현진 아나운서 비디오스타 출연 

    '비디오스타'에 아나운서 최송현, 김주희, 서현진, 공서영 아나운서가 출연하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공서영, 최송현, 김주희, 서현진 아나운서 나이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서영, 최송현, 김주희, 서현진 아나운서 나이 알아보기 



    전 야구 여신이라 불리는 공서영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공서영은 2004년 그룹 클레오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공서영은 2010년 KBS N 스포츠에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이후 프리랜서를 선언한후 XTM '베이스볼 워너비'등을 진행하며 '야구 여신'이라 불리며 화제가 되었으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송현 아나운서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학력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 수료,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이후 프리선언후 2008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이후 '공항 가는길','검사 프린세스',' 로맨스가 필요해'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있습니다. 





    김주희 아나운서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005년 미스코리아 서울진으로 출전해 진으로 선발된 김주희는 같은해  SBS 1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10년동안 SBS 대표 아나운서로 자리 잡았으며 2015년  프리선언후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학력은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2001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하이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03년 MBC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이후 약10년간 MBC 간판 아나운서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서현진은 지난해 12월 결혼했는데요. 서현진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동료 아나운서 최현정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한편 비디오스타 '프리한 프리마돈나 특집'편에 아나운서로 활동했던, 공서영, 최송현, 김주희, 서혀진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이며 아나운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