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필모 나이 집 연애의 맛 출연 

    9월16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인 '연애의 맛'에 배우 이필모가 출연한다고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필모 나이 집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필모 나이 집 알아보기 



    배우 이필모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입니다.  키183cm, 몸무게 70kg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필모는 1999년 영화 '쉬리'의 단역으로 데뷔했으며 '솔약국집 아들들, ','김수로','응급남녀','피노키오','후아유'등에 출연하며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았습니다. 



     이필모는 과거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필모 집은 방배동에 있는 아파트로 방5개가 있는 60평대 아파트라고 합니다. 




    이필모는 아침에 일어나 여유롭게 청소를 하며 베테랑 주부다운 모습을 보여 깔끔남으로 등극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필모의 이상형은 '밝고 귀연운 여자이며 어렸을때는 외모가 화려한 사람을 좋아했지만 나이가 들며 자연스럽게 여자 보는 눈이 바뀌었다. 신중한 성격이라 상대가 있으면 오랫동안 찬찬히 지켜보는 편이다'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이필모가 출연하는 '연애의맛'은 이필모외에도 김종민, 김정훈, 구준엽이 함께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연예계 대표 싱글남들의 연애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