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라디오스타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나이 결혼 

    영화 '안시성'의 출연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나이 결혼 프로필



    배성우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이며 1999년 뮤지컬 '마녀사랑'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연극무대에서 연기 내공을 쌓은후 영화 '미쓰 홍당무','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의뢰인','베테랑'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있는 연기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배성우는 동생은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배성재이며 배성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배성우는 결혼에 대해 '연애를 안 한지 몇년이 지났다. 썸은 좋아한다. 썸만 타다가 차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배우 박병은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박병은은 결혼하지 않았으며 미혼입니다. 






    박병은은 2000년 드라마 '신귀공자'로 데뷔했으며 이후 '색즉시공','싸이보그지만 괜찮아','로드 넘버원','우는 남자''범죄와의 전쟁','황해'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후 2015년 영화 '암살'에서 카와구치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남주혁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세이며 2013년 S/S 컬렉션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드라마 '잉여공주'로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후아요','치즈인더트립','하백의 신부','역도요정 김복주'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하며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4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토크는 없는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