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금새록 나이 키 독전 같이 살래요 정리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현아역을 맡아 통통튀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금새록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금새록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새록 나이 키 알아보기 



    배우 금새록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키는 168cm입니다. 고등학교 학창시절에는 무용을 전공했으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했습니다. 




    금새록은 '같이 살래요'가 안방극장 첫 데뷔작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데뷔작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철부지 막내딸이지 늘씬한 미모의 소유자인 박현아 역을 맡아 맛깔난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하며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듯 합니다. 




    금새록은 그동안 주로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다져왔는데요. 2014년 영화 '경성학교'로 데뷔했으며 영화 '암살'에서는 전지현에게 향수를 뿌려주는 경성 백화점 여직원, '밀정'에서는 기차 식당칸 바텐더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이어  영화 '독전'에서는 겁없이 욕설을 내뱉는 비행청소년 차수정 역할을 맡았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금새록은 명품 몸매로도 화제를 모았는데요. 금새록은 '평소 운동을 좋아하며 몸매 유지를 위해 식단 조절을 하는데 촬영이 없는 날에는 폭식하기도 해서 늘 긴장하고 있다'며 몸매 비결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